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 위크 앤 리조트’ 개관

기사승인 2020.11.27  14:55:49

공유
default_news_ad1

- (주)트리니티디앤씨, 11월26일 ‘어반 부티크 리조트’ 공개

총15개 타입으로 구성된 191개의 객실 런칭,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더위크앤리조트 공식 오픈 행사

국내 최초 '어반 부티크 리조트'를 표방하는 ‘더 위크 앤 리조트’가 11월26일 인천 영종도에서 문을 열었다.

부동산 개발 및 호텔 리조트 전문기업 ㈜트리니티디앤씨가 소개한 ‘더 위크 앤 리조트’는 새로운 컨셉으로 기존의 리조트들과는 차별화된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한편 젊고 세련된 감각을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더 위크 앤 리조트’는 대부분의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뷰 포인트가 압권이다.

총 15개의 타입으로 구성된 191개의 객실은 여행 목적과 투숙인원,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눈길을 끄는 곳은 ‘더 하우스 스위트’와 ‘더 테라스 스위트’.

파티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풀 사이드 복층 객실 ‘더 하우스 스위트’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싶어 하는 ‘펫팸족’의 ‘더 테라스 스위트’는 기존 호텔 및 리조트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구조로 꾸며져 더 눈길을 끈다.

   
더위크앤리조트 기자 간담회

‘더 하우스 스위트’는 파티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풀 사이드 복층 펜션형 구조다. 아래층 거실에서 파티와 요리를 즐기고 윗층은 침실로 구성돼 있다. ‘더 테라스 스위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이 가능한 객실로, 반려동물을 위한 인테리어 및 용품이 마련돼 있어 안성맞춤이다.

‘더 위크 앤 리조트’는 휴식부터 액티비티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는 올인원 컨셉 구조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실내야광 미니골프장 ‘글로우 펏’, 반려동물을 위한 놀이기구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펫 파크’, 최신 게임 장비인 VR시뮬레이터와 및 오락기가 마련된 ‘펀존’, 을왕리와 왕산 해수욕장 등의 서해 낙조를 360도 전망으로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 탑’ 등이 마련돼 있다.

   
이현지 더위크앤리조트 대표

이현지 (주)트리니티디앤씨 대표는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리조트의 편안함을 융합한 새로운 리조트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면서 “더위크앤리조트는 그동안 업계에서 볼 수 없던 ‘어반 부티크 리조트’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다양한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표준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트리니티디앤씨는 호텔 개발 및 운영사업과 부동산 개발사업을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더 위크 앤 리조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현지 대표는 호텔경영·레저 분야의 세계 1위인 스위스 ‘로잔호텔스쿨(EHL)’ 출신으로, 전 세계 디자인 호텔 네트워크인 ‘디자인 호텔스(Design HotelsTM)’, 독일 베를린의 대표적인 부티크 호텔 ‘미첼베르거 호텔(Michelberger Hotel)의 제너럴 매니저(GM)를 거친 글로벌 호텔리어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