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외골프여행 예약하면 여수 1박2일 여행 무료

기사승인 2021.01.08  11:49:09

공유
default_news_ad1

- 부라보골프, 25만원 상당 ‘새해맞이 빅 이벤트’ 진행 눈길

국내 여수 여행 활성화 · 해외 골프 조기 예약 두 가지 목적

   
 

빈사상태에 다다른 여행업계의 현실을 타개하려는 업계종사자들의 눈물겨운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축년 새해맞이 해외골프 & 무료 국내여행 빅 이벤트’ 상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부라보트래블의 해외골프 한국총판전문브랜드 '부라보골프(소장 이강조)'가 내놓은 이 상품은 1월 해외 골프 예약자에 한해 25만원 상당의 럭셔리 여수 여행 1박2일 상품을 제공하는 것. 여름 성수기 해외 골프를 떠나기 전 국내 여수 여행을 먼저 무료로 다녀올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1월1일부터~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해외 골프상품 한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1일부터 1월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국내 여수 여행 활성화와 해외 골프 조기 예약의 두 가지 목표를 갖고 있다.

무료여행이라 해서 “상품이 뻔하겠지”하고 스쳐 지날 일이 결코 아니다.

부라보골프 이강조 소장은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해외골프 조기 오픈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 상품은 국내와 해외여행을 모두 체험 할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6성급의 ‘JCS 여수’.. 세계적인 호텔에서 여수 밤바다를 조망하다

먼저, 숙소는 6성급의 ‘JCS 여수’호텔이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한려수도 중심에 우뚝 솟은 호텔로 JCS(Joyous Comfortable Stay)는 즐거움과 편안함이 머무는 공간이라는 기업의 가치를 담아 고객 중심과 고품격 서비스로 2020년에 문을 열었다. 전 객실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바다 전망으로 환상적인 해돋이와 해넘이는 남해안 명소이자 포토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과 야외수영장은 호텔의 자랑이며 스카이라운지 프리모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이다. 호텔의 인기 객실은 패밀리 트윈(12평, 더블베드 침대 2개), 트리플 싱글(12평, 싱글베드 침대 3개)이 가장 인기다. 객실의 바다 전망 방향은 선 예약 순으로 객실을 안내하고 있다. 기업체 연수 및 세미나로 연회장은 넓고 쾌적한 공간과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로 모임의 가치를 높여 참석하는 분들의 만족도를 배가 시켜 준다. 힘들었던 코로나 방역이 끝나면 제일 먼저 여수밤바다로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여수 호텔 최대의 야외 키즈 풀을 갖춘 바다 조망 호텔수영장 '치엘로' 품은 호텔 JCS 여수 숙박을 최고로 추천한다.

   
 

■여수 예술랜드에서 예술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즐기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여수 예술랜드는 국내 최대 테마형 AR/3D 트릭아트와 50m의 미디어 터널, 150m 인공 암반 동굴을 지나면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멋지고 환상적인 조각 공원을 즐길 수 있는 바다 전시장이다. 조각 공원 안에 익스트림 공중그네는 넓게 트인 바다와 절벽에서 짜릿한 스릴감을 안겨주는 익스트림 놀이기로 100m 상공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바다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목재 계단식과 투명 강화유리를 바닥에 설치하여 안전장치를 착용 후 아찔한 구름다리를 지나 짚라인도 탈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오션 스카이워크, 미다스 왕의 미다스의 손(Midas touch)에서 유래된 손 조형물로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며 소원을 기원하는 전망대까지 2~3시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예술테마파크다.

   
 

■선상에서 바라보는 선셋 요트투어 백만 불짜리 야경

이순신 마리나에서 선셋 요트투어를 탑승하면 천혜의 자연환경인 가막만에서 세일링 요트를 즐기며, 여수 밤바다에서의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1시간 코스로써 오후 4시경 승선으로 일반적인 시간대보다 프리미엄 추가 요금이 포함된 선셋 요크 투어이다.

부라보골프가 이 모두를 제공하는 국내 여수 여행 1박2일 상품이다. 정상가 25만 원 상당으로 올 여름 성수기 해외 골프를 1월 한정 조기 예약자에게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라보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라보골프는 부라보트래블의 해외여행 한국총판전문 브랜드로 10년 이상 해외 골프 노하우를 앞세워 일본/태국/중국/베트남/필리핀 등 전 세계 100여 개의 인기 골프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