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와이드앵글, 프로 골퍼 후원 협약식 가져

기사승인 2021.02.02  11:33:18

공유
default_news_ad1

- KPGA 홍순상·이창우 프로/KLPGA 박도영·정연주·오채유 프로와

KPGA·KLPGA 프로 5인 후원! 남녀 두잉 골퍼 시장 공략 목표
7일 자곡동 본사에서 ‘2021년 와이드앵글 후원 프로 조인식’ 진행

   
사진 왼쪽부터 KLPGA 박도영 프로, 정영훈 회장, 정연주 프로, 오채유 프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지난달 27일 와이드앵글 자곡동 본사에서 ‘2021년 와이드앵글 프로 골퍼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KPGA(한국프로골프)의 홍순상, 이창우 프로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도영, 정연주, 오채유 프로 5명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들은 2021년 와이드앵글의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게 되며, 와이드앵글만의 전문성을 부각하는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홍순상 프로는 2003년 한국프로골프 데뷔 이후 투어에서 통산 5승을 기록한 바 있는 16년 차 베테랑 골퍼로 KPGA 코리안투어 선수회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빼어난 실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와이드앵글과 지난해 후원 계약을 맺은 데 이어 2년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사진 왼쪽부터 KPGA 홍순상 프로, 정영훈 회장, 이창우 프로

지난해 우승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이창우 프로는 1승을 포함 통산 2승, 2020년 상위 10위 진입 4차례 등의 기록은 물론 코리안 투어에서 이글을 가장 많이 잡은 ‘이글 왕’이다.

정연주 프로는 2011년 한국여자오픈 우승과 신인상 타이틀을 수상했고 2014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우승한 이력을 가진 실력파 선수다. 이와 함께 남아공 프로 투어 3승 기록을 보유한 박도영 프로와 2020년 KLPGA 정회원에 이름을 올린 실력파 신예 오채유 프로를 영입했다.

와이드앵글은 홍순상 프로 외 4명의 선수를 후원함으로써 전문성을 겸비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남녀 두잉 골퍼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투어 프로의 피드백을 반영한 제품으로 작년 한 해 동안 큰 인기를 얻었던 ‘HSS라인’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스타성과 성장 가능성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 와이드앵글의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프로들의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실력 있는 5명의 프로를 후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