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피니티 플라잉’10주년 기념 서울공연 성황

기사승인 2021.02.09  15:26:55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날다’… 2월5일 서울무대 첫인사

체조 국가대표 천송이 특별출연·로봇팔·3D홀로그램 접목 환상
가족단위 관람객, 국내외관광객 몰려 시종일관 웃음보

   
넌버버벌 익스트림 퍼포먼스 공연인 '플라잉'이 날아 올랐다.

시작과 동시에 터져 나오기 시작한 웃음소리가 공연 내내 끊이질 않는다.

경주에서 10년째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이 관객몰이를 하며 서울무대를 접수했다. 5일부터7일까지 관람객만 1000명을 넘어섰다. 코로나시대에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억눌렸던 공연관람의 결기를 막지는 못했다. 주최측은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새로운 공연문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관람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플라잉은 세계 최초로 로봇팔과 3D홀로그램을 접목한 상설공연으로 극한의 퍼포먼스와 코믹한 연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구성이 탁월하다.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상설공연으로 펼쳐지고 있는 이 작품을 10주년을 기념해 서울무대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지난 5일 막을 올렸고 오는 2월28일까지 무대를 이어간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지난 2011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 공연 ‘플라잉’으로 첫 선을 보인 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상설공연으로 지속해 경주와 경북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모두 뒤로 돌아주세요라는 사회자의 멘트에 일제히 돌아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대면시대의 탁월한 선택이 아닐 수 없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난타’와 ‘점프’, ‘셰프’ 등을 연출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넌버벌(無대사) 공연 제작자 최철기 감독과 경주엑스포가 함께 제작한 공연이다.

알찬 무대 구성과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하고 경주엑스포대공원 상설공연뿐만 아니라 국내 55개 도시 및 터키,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8개국 등을 넘나들며 10년 동안 20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여 90만 명의 누적 관람객을 유치해 명실상부한 경주와 경북의 대표 퍼포먼스로 자리매김했다.

기계체조와 리듬체조, 비보잉 등을 수련한 배우들이 펼치는 액션과 상설공연으로는 세계 최초로 로봇팔과 3D홀로그램을 접목해 다른 공연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환상적인 액션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서울 특별공연은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출전해 2015년 제7회 아시아 리듬체조선수권대회 팀 경기 은메달을 획득한 천송이 선수가 특별 출연해 극의 구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와이어를 탄 배우가 무대와 객석 위를 날아다니는 모습과 국가대표 출신 배우의 액션이 어우러진 극한의 퍼포먼스를 통해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이 끝나고 난 후 가족관람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인해 동행자 외 두 자리 띄워 앉기와 마스크 의무착용, 발열체크, 매회 객석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아래 진행된다.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1회와 토요일 오후 2회, 일요일 1회 등 총 24회 공연이 열리고, 공연 관람요금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국민행복 가격을 적용해 전석을 50%할인한다.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를 통해 VIP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문의: 054-775-0815/ 02-766-0815)

서울공연을 주관하는 페르소나 경주사업부분 황근생 대표는 “10년간 경주에서 공연을 지속하면서 지역민과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방에서 이처럼 장기 공연을 이어간 것은 ‘인피니티 플라잉’이 유일하다”며 “10주년 기념 특별 공연인 만큼 지역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사명감을 갖고 서울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