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즈노골프 어패럴, 매장 확대 가속화

기사승인 2021.02.26  18:00:16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방권 매장 확대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

   
미즈노골프 어패럴 광주 상무점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광주 상무점과 AK백화점 평택점, 롯대백화점 안산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지방권 매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과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골프웨어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했다.

런칭 이후, 공격적인 확장보다는 브랜딩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전개해 왔다면 올해는 서울권에만 있던 점포를 지방으로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2월26일 문을 연 광주 상무 대리점을 기점으로 AK 평택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구리점, 센텀시티점, 광복점, 대구점, 잠실점과 대전 세이백화점 등 대리점과 직영점을 포함해 연내 20개의 신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광주 상무점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첫 번째 대리점이다. 그동안 매장과 매출의 확장보다는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브랜딩을 위한 홍보, 마케팅에 중점을 두었다. 올해는 광주 상무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매장과 가두점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직접적인 경험 제공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미즈노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다. 현대적 감성의 디자인과 퀄리티로 특히 제니얼 세대들의 만족도가 높다.

116년 역사와 기술력을 갖춘 미즈노만의 패턴을 적용한 하이 퍼포먼스 웨어인 FG(Fitted Gear)라인과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FX(FleX Fit)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