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호주 365 온디맨드 런칭

기사승인 2021.07.29  15:02:10

공유
default_news_ad1

- 호주 관광업체 안내 명부 집대성한 B2B 사이트

   
호주 365 온디맨드 스크린 페이지 

호주정부관광청은 코로나로 관광산업이 계속 위협받는 동안에도 호주 및 전 세계 관광업계 종사자 간의 유대 관계를 최대한 긴밀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 26일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호주 365 온디맨드’는 호주 관광업체를 쉽게 검색하고 최신 상품 정보는 물론, 담당자 연락처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여행업계 종사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주 365 온디맨드 로고

조진하 호주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코로나로 현지 관광업체에도 많은 변화가 었었지만 ‘호주 365 온디맨드’ 덕분에 여행사 임직원분들은 호주 관광 자료를 쉽게 습득할 수 있고, 향후 호주 여행상품을 개발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목받는 여행 트렌드가 ‘떠나기 전에 체험 해보기’임을 고려해 본 플랫폼에도 단순히 업체 정보 요약 뿐 아니라 고객에게 맞는 상품인지 여행사 직원이 미리 온라인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업체별 짧은 동영상도 볼 수 있다”고 알렸다.

그는 이어 “호주 365 온디맨드는 개설 초기라 아직 호주의 모든 관광업체 정보를 게재하진 못했지만 개발 취지에 맞게 호주 관광업체와 전 세계 여행업계 종사자가 365일 연중 원활히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당사자들의 비즈니스에 최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