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주관광공사 · ㈜진에어 MOU 체결

기사승인 2021.07.29  15:30:33

공유
default_news_ad1

- 제주관광 진흥 및 홍보 활성화 위해 공동 마케팅 협력키로

   
제주관광공사와 ㈜진에어가 29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상호업무협약을 맺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와 ㈜진에어(대표이사 최정호)가 29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상호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주 관광 통합마케팅 전문공기업인 제주관광공사와 ㈜진에어 간의 협력을 통해 제주 관광 공동 홍보와 제주 입도 여행객 대상 면세쇼핑 편의성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양사는 협약 체결 이후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진에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지니 스토어’와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시행하는 등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마케팅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제주 관광 발전 및 양사의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한 협력 ▲양 사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제주 입도 여행객 대상 면세쇼핑 편의성 증진을 위한 협력 ▲제주 관광 및 면세쇼핑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등이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인 연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주류 400달러 이하 1병, 담배 10갑은 별도 한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연중무휴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