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1 서울쇼핑페스타’

기사승인 2021.09.12  23:09:39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29일~11월3일까지 소상공인·관광 업계 지원

서울쇼핑페스타에 개그우먼 홍윤화 깜짝 출연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로 서울관광업계 지원 사격
여행·숙박, 패션·뷰티, 체험, 식음료 등 서울 쇼핑의 8가지 매력 선보일 예정

   
 

오는 10월29일부터 11월3일까지 6일간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서울의 소상공인 및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2021 서울쇼핑페스타가 온라인 중심으로 개최된다.

올해 쇼핑페스타에는 약 200여개 업체, 2700여개의 매장이 참여해, 여행·숙박, 패션·뷰티, 식음료, 체험, 쇼핑, 공연·문화, 생활·편의, 의료·웰니스 업종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이번 행사에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행/숙박 업종에 중점을 두고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소상공인 업체가 주축인 서울브랜드파트너스, 서울메이드 등이 참여하는 기획전을 개최, 서울의 영세 업체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11월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은 실시간 온라인 판매형태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 실시간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여행/숙박/체험’, ‘뷰티’, ‘식음료’, ‘서울 스페셜’ 등 각 1시간씩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중 하루는 서울쇼핑페스타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우먼 홍윤화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효과적인 행사 홍보를 위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홍윤화는 데뷔 16년 차 개그우먼으로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여러 방송에서 다양한 ‘먹방’을 선보이며 귀엽고 행복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윤화는 올해 초 진행한 온라인 명절한우장터에서 한우를 완판시키는 등 전문적인 라이브 커머스 진행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재단은 행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홍윤화의 행사 홍보 포스터를 공개하는 한편 그의 유행어를 활용해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서울의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박진혁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의 소상공인,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도록 랜선장터 라이브커머스의 완판 신화 홍윤화와 함께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진수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