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싱가포르 B2B 온라인 세미나 성황

기사승인 2021.10.22  18:29:46

공유
default_news_ad1

-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관광청·창이국제공항 공동

한국과 싱가포르 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 커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21일(목)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국제공항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 B2B 온라인 세미나(웨비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웨비나에서는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Vaccinated Travel Lane, VTL) 협정으로 격리의무 없이 비교적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게 된 싱가포르 여행에 필요한 필수 서류 준비, 항공편 탑승 및 싱가포르 출입국 절차 등 여행 전반에 걸친 유익한 정보를 소개했다.

싱가포르관광청 안젤린 탕 소장은 “싱가포르 내국인과 여행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하게 국경을 단계적으로 열고 있다”며,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 한국지사장은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이 양국에게 의미가 큰 협정인 만큼, 모두가 매우 기대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여행안전권역이 여행 정상화를 향한 작지만 아주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서서히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뉴노멀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싱가포르와 한국의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짐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국제공항과 함께 싱가포르 및 여행 가능한 싱가포르 이원구간 여행 상품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