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리산 산청곶감축제

기사승인 2022.01.05  10:04:2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6~9일 곶감유통센터에서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진행

축제는 23일까지 18일간 이어져 오프라인 판매장터 운영

   
고종황제에게 진상돼 일명 '고종시'로도 불리는 산청곶감

지리산 자락 산청군의 ‘겨울꽃’ 산청곶감을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오프라인 판매장터가 운영된다.

산청군은 ‘제15회 지리산산청곶감축제’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6~9일 4일간 시천면 산청곶감유통센터(송하중태길 6)에서 10만 원 이상 현장구매 시 1만원의 산청사랑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장터에는 30여개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곶감과 꿀, 장류 등 농특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라인 판매장터 상품권 이벤트는 9일까지지만 장터는 산청곶감축제 기간인 6일부터 23일까지 18일간 계속 운영될 방침이다. 판매장터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한다.

이번 산청곶감축제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행사와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우선 산엔청쇼핑몰 ‘2022년 설날선물세트 특별전’과 병행 실시하며,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는 축제기간 중 곶감생산현장, 경매장 등에서 총 10회 진행할 예정이며, 곶감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청군의 농특산물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산청군 시천면서 열린 곶감 초매식 현장

6일 오후 2시 첫 라이브커머스 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지리산산청곶감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축제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운의 룰렛이벤트 ‘주말에는 산청 복감 받으세요’ △화목한 출석퀴즈 이벤트 △산청곶감 구매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전국 유치원생~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SNS 이벤트 어린이 산청곶감 그리기 ‘너만의 호감이를 보여줘’와 100% 당첨 산청곶감 구연동화 ‘내 나이에 구연동화라니’를 통해 산청곶감과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는 감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진수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