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괌정부관광청,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 개최

기사승인 2022.05.13  16:58:4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14층)에서

   
괌 사진전이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14층)에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괌정부관광청이 13일부터 2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14층)에서 Guam Again Exhibition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바다, 다채로운 액티비티, 40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차모로 문화, 여행 필수코스인 인스타스팟 등 괌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은 사진들로 엄선된 작품 40여점이 전시된다.

   
박지훈 괌관광청 한국지사장

아울러, 이번 “괌으로의 여행” 전시에는 그림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어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함께한다.

김 작가는 괌정부관광청의 ‘괌 에코웨이브’ 프로젝트, ‘괌 아츠웨이브’ 전시에 참여해 다양한 메시지와 위트 있는 주제들을 실크스크린, 라이브 페인팅 등을 연출한 바 있으며, 특별히 이번' Guam Again'이라는 캠페인에 맞춰 당시 프로젝트를 다시 상기시키고 괌 여행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참여했다.

13일 진행된 사진전 첫날에는 김건주 작가 및 관계자 한정 초청 오프닝 세리머니가 진행된다. 관계자들은 사진전 관람 후 괌 현지 핑거푸드 및 김건주 작가의 아트 퍼포먼스를 지켜봤다. “Guam Agai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롯데백화점 VIP 및 고객들 대상으로 열흘 간 오픈 되며 개관 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이다. 사진전 기간 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괌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사진전을 통해 괌의 아름다움과 유니크한 매력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여행객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데에 큰 영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하반기에도 괌의 문화와 전통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니 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