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호주 퀸즈랜드로 떠나는 연예계 찐친들의 첫 우정 여행!

기사승인 2022.09.12  23:49:47

공유
default_news_ad1

S-TV 여행 리얼리티 ‘딱 한번 간다면, 호주’, 퀸즈랜드주 올 로케이션
찐친 배우들 현지 촬영 떠나,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방영

   
▲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Tourism and Events Queensland, 한국지사장: 경성원)은 오는 10월 새롭게 방영될 예정인 SBS TV 여행 리얼리티 ‘찐친 이상 출발, 딱 한번 간다면, 호주’ 프로그램의 퀸즈랜드주로의 올 로케이션 촬영을 지원했다고 발표했다.

팬데믹 이후 대규모 인원이 처음으로 호주로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이번 방송 프로젝트는 호주정부관광청, 브리즈번 관광청, 골드코스트 관광청, 북부 퀸즈랜드지역 관광청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며, 오는 10월 중순부터 방송될 예정으로 모든 에피소드는 호주 퀸즈랜드주에서 촬영된다.

   
▲ 찐친이상 출발 딱 한번 간다면, 호주 프로그램 로고(SBS 제공)

프로그램 출연진은 배우 이규형, 이상이, 임지연, 이유영, 케이팝 그룹 엑소(EXO) 멤버 수호, 차서원 등 유명 배우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실제로 이들은 남다른 우정과 케미를 가진 연예계 찐친들이다. 지난 1일 촬영을 위해 현지 퀸즐랜드주로 출국한 이들은 대부분이 ‘한예종 (한국예술종합학교)’ 동창들로 영화와 뮤지컬 등을 통해서 인연이 된 친구들이다. 프로그램은 ‘정글의 법칙’ 등을 기획, 연출한 이지원 PD가 연출을 맡는다.

오는 10월 중순 방영될 ‘딱 한번 간다면, 호주’는 퀸즈랜드주의 대표 관문이자 2032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된 브리즈번을 비롯해 퀸즈랜드주 최대 휴양지인 골드코스트, 그리고 UNESCO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세계 최대 산호초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열대 우림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케언즈 등 호주 대표 지역들이 매력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 퀸즈랜드주 케언즈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경성원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도시와 청정 자연, 그곳에 사는 동물, 로컬의 매력을 즐기는 여행자로서의 일상, 잘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스폿들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팬데믹 이후 첫 해외여행으로 제작진들이 왜 퀸즈랜드주를 선택했는지를 방송을 보면 공감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프로젝트를 공동 후원하는 호주정부관광청의 조진하 대표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지만,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남다른 케미와 호주 여행 스토리가 기대된다. 이번 호주 여행을 통해서 서로 간의 돈독한 우정을 확인하며, 아름다운 자연과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이 어우러진 여행지의 모습들이 배우들을 통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주시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향후 여행업계와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으로, 올 하반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 퀸즈랜드주 브리즈번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