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uam Again... Color of Guam

기사승인 2022.12.08  20:04:29

공유
default_news_ad1

- 괌 정부관광청, 시장 다변화 꾀할 듯 연말 행사 성료

6일~7일 이틀간 트래블 마트, 디너, 영화관람 등 행사 이어가

   
괌 정부관광청의 연말 디너 행사 장면. 은호상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괌 정부관광청이 괌 현지 및 국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22 괌 트래블마트 & 연말행사'와 '2022 괌  무비 나잇'을 잇따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6일 여의도 콘래드호텔 서울에서 개최한 '2022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마트 & 연말 행사'는 한 해 동안의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이번 행사에는 괌 현지 업체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 보다 깊은 네트워킹 자리인 트래블 마트와 기자간담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왼쪽부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은호상 괌 정부 한국마케팅 위원장, 칼 T.C. 구티에레즈 관광청장,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 

이번에 참가한 관 현지 업체는 ▲발디가그룹 ▲베이뷰 호텔 ▲캐피톨키친 ▲크라운 플라자 ▲두짓타니&두짓 비치 리조트 ▲피시아이 마린파크 ▲괌 커뮤니티 컬리지 ▲괌 카라반 ▲힐튼 괌 리조트 &스파 ▲호텔 닛코 괌 ▲하얏트 리젠시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롯데호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온워드망길라오&탈로포포 골프클럽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리가로얄라구나 괌 리조트 ▲스카이 다이브 ▲더 츠바키 타워 ▲웨스틴 리조트 괌 ▲괌 대학교 등 총 21개 현지 업체가 참가했다.

   
괌 정부관광청 트래블마트 현장

이 자리에는 국내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150여명이 함께 해 미래 비즈니스 기회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괌 관광 상품 개발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2022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마트 & 연말행사'에서 괌정부관광청은 최근 론칭한 서브 슬로건 '컬러오브괌(Color of Guam)'을 소개하며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마켓 다변화를 꾀하고자 하는 2023년 목표를 다시금 상기시켰다.

   
괌 정부관광청 관계자들이 차모로 전통 공연단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어 7일 롯데시네마 명동에서 B2BC대상 '2022 괌정부관광청 무비나잇' 개최했다. B2B뿐 아니라 소비자까지 대상을 넓혀 진행된 행사로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대학생, 의료계 종사자, 스포츠 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을 초청했다.

만찬 디너석상에서는 차모로 전통 퍼포먼스와 라이브 공연을 통해 괌을 처음 접해보는 참석자들이 괌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지훈 괌 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이 괌으로의 초대를 청하고 있다.

박지훈 괌 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이번 행사로 업계 관계자들이 보다 활발히 네트워킹하며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괌 관광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업계 관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무비나잇 및 박람회이외에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괌을 노출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