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천시관광사업단 & 공전자연학교 MOU

기사승인 2023.06.02  17:40:38

공유
default_news_ad1

- 힐링 카페 각종 드라마 및 영화촬영장으로 유명

   
▲ 공전자연학교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단장 박준범)은 지난 1일, 공전자연학교(대표 안영숙)과 ‘2023년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 사업 추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전자연학교는 폐교를 활용해 도자기, 미술, 목공 등 자연체험을 비롯한 옛 정취인 초등학교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카페로써 각종 드라마 및 영화촬영장으로 유명하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 중 디지털콘텐츠 사업 및 농경문화 예술제 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운영하며, 관광객 유치를 통해 제천(의림지)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공전자연학교

안영숙 공전자연학교 대표는 “요즘 활발하게 활동하는 관광사업단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상호 간의 교류를 시작으로 제천의 관광이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범 관광사업단 단장은 “공전자연학교가 최근 제천의 새로운 관광지로 부각 될 만큼 영화촬영장으로 아주 인기가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의림지를 찾는 관광객이 공전자연학교 등 제천시 일대의 관광지에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는 상생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관광 활성화의 포부를 밝혔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