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 이전 대비 3배 성장... 올해 총 거래액 4조 원
창립 9주년 기념 22일까지 특가 및 경품 이벤트... 9명에게는 아시아 여행 경비 전액 지원
![]() |
||
▲ 클룩, 창립 9주년 기념 120억 경품 쏜다! 이벤트 이미지 |
여행 회복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항공 운항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지 않은 상황에도 클룩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대비 3배 성장하며, 올해 연간 총 거래액이 이미 30억 달러(약 4조 원)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단 린 클룩 CEO 겸 공동 창업자는 “클룩은 여행 회복 초기 단계에서 제한적인 항공편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했다”며 “2024년 항공이 완전히 회복되고 여행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더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클룩만의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해 액티비티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클룩은 감사의 뜻을 담아 올 연말 여행 시즌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9주년 여행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900만 달러(120억 원) 상당의 전 세계 특가 상품과 경품을 선보인다.
우선 전 세계 14개국의 인기 여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세계적인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1+1 혜택뿐만 아니라 ▲나트랑 빈원더스 30% 할인 ▲유레일 글로벌 패스 33개국 20% 할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20달러 할인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클룩 여행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할인 바우처도 판매한다. 액티비티·교통·숙박 등 종류별 바우처를 미리 구매하고, 이후 여행 일정에 맞춰 필요한 상품을 예약하는 방식이다. 해당 바우처를 통해 상품을 예약하면 여행 일정이 바뀌어도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퀴즈 경품 이벤트 ‘신나는 퀴즈 여행’을 진행한다. 매일 진행되는 여행 퀴즈 이벤트에 3일 이상 참여할 경우 100% 상품이 지급되며, 점수 랭킹 상위 9명에게는 항공·숙박·액티비티 등 아시아 여행 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 여행객에게 ▲일본·홍콩·대만 5% ▲동남아 5개국(베트남·태국·싱가포르·인도네시아·필리핀) 9% ▲미주 및 유럽 7% ▲중동 12% 등 지역별 전체 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단독 제휴를 통해서도 9월 10일부터 약 한달 간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전체 액티비티 15%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