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쿠텐 트래블·에어로케이 항공 일본 여행 공동 프로모션 진행
청주국제공항 거점 에어로케이 항공과 일본 항공권 및 호텔 특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도쿄·오사카·지바현·교토 등 지역 대상 에어로케이 항공권 예매 시 호텔 12% 즉시 할인
지방 공항발 일본 여행 수요 확대에 따른 고객 편의성 증대 전략적 협업 프로모션
▲ 라쿠텐 트래블 에어로케이 항공 공동 프로모션 이미지 |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국내 항공사 에어로케이 항공과 함께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과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하는 에어로케이 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충청 지역 거점의 항공사와 처음 협업해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지방 공항발 일본 여행 수요 확대에 따라 편의성 증진을 위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어로케이 항공은 오는 18일까지 청주발 일본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 및 공항사용료 등을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운임 기준으로 ▲청주-오사카 77,700원 ▲청주-도쿄(나리타) 102,2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12월 11일부터 24년 3월 30일까지이다.
또, 라쿠텐 트래블은 에어로케이 일본행 항공권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내년 4월 30일까지 호텔 숙소 프로모션을 연계, 진행한다. 도쿄, 오사카, 지바현, 교토 등 주요 인기 방문지 내 숙소를 12%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투숙 기간은 내년 4월 30일까지이다.
김태광 한국 라쿠텐 트래블 마케팅 총괄은 “증가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서 지방 거점 공항 이용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략적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프로모션은 각각 라쿠텐 트래블 및 에어로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