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교원투어, 몽골 여행상품 확대 나선다

기사승인 2024.02.21  14:09:54

공유
default_news_ad1

-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 일행 접견

몽골 여행 활성화 감사 인사 전달…교류 활성화 및 협력체계 구축 방안 등 논의
신규 상품 개발 위한 몽골 국내선 노선 활성화 및 한국인 무비자 입국 연장 건의

   
▲ 교원투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 간담회

교원투어는 20일 교원투어빌딩에서 김명진 사업대표와 김흥균 단거리사업부문장 등이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을 접견하고 교류 활성화 및 협력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장관 일행은 몽골 여행 활성화에 앞장서 온 교원투어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교류 활성화 및 우호 협력체계 구축 ▲몽골 여행상품 홍보 ▲단체 여행객 불편 해소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교원투어는 바트에르덴 장관 측에 신규 상품 개발에 필요한 몽골 국내선 노선 증편과 한국인 무비자 입국 연장, 현지 인프라 개선 등을 건의했다.

   
▲ 김명진 교원투어 사업대표(왼쪽)와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몽골은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2년 해외 입국자에 대한 방역 규제를 대폭 완화하면서 해외여행 재개의 포문을 본격적으로 열었던 대표적인 국가다. 당시 무비자 입국은 물론,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하면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교원투어는 ‘여행이지’를 통해 MZ세대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몽골 상품을 내놓고, 여행 수요를 공략하는 데 힘써왔다. 몽골은 엔데믹 이후에도 20·30대를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교원투어는 이번 바트에르덴 장관과의 간담회를 토대로 몽골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바트에르덴 장관의 방문으로 몽골 여행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몽골과 우호적인 협력체계를 이어나가는 한편, 몽골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