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투어, ‘허니문 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24.02.27  00:36:26

공유
default_news_ad1

- 허니문 여행지로 ‘발리’ 2년 연속 1위 차지…휴양 선호 트렌드 영향

웨딩·허니문 앞둔 예비부부에게 허니문 지역전문가와 상담 기회 제공

   
▲ [출처=발리 아야나 리조트]아야나 풀빌라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웨딩·허니문 시즌을 맞이해 2024 봄/가을 허니문 트렌드를 분석하고, 전문가 초청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나투어 허니문 예약 분석에 따르면, 올해 웨딩 시즌인 봄(3~6월), 가을(9~11월) 허니문 인기 지역은 발리, 하와이,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등 휴양지에 집중됐다. 특히 발리(42.1%)는 지난해에 이어 1위 허니문 여행지로 자리잡았고, 하와이(19%), 몰디브(13.6%)가 뒤를 이었다.

최근 허니문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고급 리조트와 호텔들이 모여 있는 휴양지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누리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형태를 선호하고 있다. 외부 프로그램이 많은 날에는 가볍게 쉴 수 있는 준특급 숙소를 선택하고, 자유시간과 리조트 시설을 많이 즐길 수 있는 날에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경향이 확대됐다.

   
▲ [출처-코사무이 실라바디 리조트]실라바디 메인풀

하나투어는 허니무너들의 니즈를 반영한 리조트 조합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발리 허니문 6일(2+2)’는 자유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아야나 오션뷰 클리프 풀빌라 2박을 포함해 마사지/스파를 4회 진행한다. 한국인이 많이 없고 색다른 느낌의 ‘코사무이 허니문 6일(2+2)’은 쉐라톤 호텔 2박과 실라바디 풀빌라 2박을 포함해 마사지, 로맨틱 디너 등으로 풍요로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오는 3월 16일(토)에는 10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전문가와의 상담은 물론 몰디브, 발리, 유럽, 칸쿤, 모리셔스 등 인기 지역의 전문가를 초청해 질문 시간을 갖고 추가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허니문 박람회 참가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장 계약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허니문 성수기라 불리는 봄/가을 시즌을 맞아 각 지역전문가를 초청해 상담 받고 최적의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는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라며, “새로운 시작점에 놓인 예비부부들에게 하나투어 허니문 여행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