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4 호텔&레스토랑 산업전 열린다

기사승인 2024.09.27  08:01:31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4일(수)~6일(금)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1전시장 2홀에서 개최

부산·울산·경남 호텔·관광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의 장

   
▲ 2024 부산 호텔&레스토랑 산업전 포스터

2024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Hotel&Restaurant Show, HORES 2024)이 오는 12월 4일(수)부터 6일(금)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1전시장 2홀에서 진행된다. 국내 유일의 호스피탈리티산업 전문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부산 MICE의 중심 벡스코가 공동주최하는 이 전시회는 국내 호텔·숙박산업과 F&B산업의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전문 B2B 전시회다.

   
▲ 부산 호텔&레스토랑 산업전 로고

‘호텔앤레스토랑’과 벡스코가 공동 주최하는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은 부산 호텔·관광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지속적으로 글로벌 호텔체인 및 유관기업들의 국내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전시회의 기반을 마련해 왔다.

또 다양한 부대행사 개최를 통해 호스피탈리티산업의 민·관·학·연 전문가들의 활발한 네트워크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조성하며 업계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업계 인재 발굴·양성의 장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점이 높은 점수를 얻어 지난 4월, ‘부산광역시 전시컨벤션 산업 육성을 위한 2024년 부산광역시 민간주관 전시회 개최 지원사업’ 선정 결과,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이 ‘우수전시회로 선정’됐다. 이로써 향후 부산 관광산업 발전을 이끄는 대표 전시회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에 성큼 다가가게 됐다.

한편 지난해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개최된 HORES 2023은 호텔의 최대 관심사인 DT와 IT 솔루션을 비롯해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컬래버레이션의 기회를 모색하게 했던 관광벤처, 친환경 어메니티와 F&B 솔루션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 바 있다.

   
▲ HORES 전시장

1회에 이어 코로나19를 지나 4년 만에 재개된 만큼 내실있는 전시회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담았다. 본 전시부터 대표 부대행사인 컨퍼런스, 특별관으로 마련된 관광벤처홍보관, 그리고 부산 호텔산업을 이끌고 있는 총지배인 좌담회까지, 짜임새있는 전시로 참관객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한편 우수전시회 선정으로 한층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올해 2024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은 12월 4일 수요일부터 6일 금요일까지 벡스코 2홀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부산시에서 주최하는 ‘2024 마이스페스티벌’과 동시 개최 되어 호텔 및 F&B산업과 더불어 MICE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흐름에 대해 한 자리에서 파악할 수 있을 예정이다.

   
▲ 2023 호텔컨퍼런스

올해 행사는 무엇보다 팬데믹 기간 동안 확인할 수 없었던 또한 엔데믹 이후 바이어와 셀러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전시 구성과 본 전시만큼 흥미로운 다양한 부대행사들을 채워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명실공히 부산의 대표 호스피탈리티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벡스코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2024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4 호텔 & 레스토랑 산업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등록 신청 및 확인 또한 할 수 있다.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