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캐나다관광청, ‘가을 추천여행코스’ 제시

기사승인 2025.04.23  15:51:01

공유
default_news_ad1

- 10종의 엄선된 테마로 80여 곳의 캐나다 여행을 쉽게 즐기는 방법 소개

   
▲ 알버타 주_카나나스키스_©Travel Alberta _ AV Wakefield

캐나다관광청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쉽게 캐나다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10종의 테마에 따른 80개의 여행 코스를 총망라한 ‘캐나다 가을 추천여행코스’를 공개했다.

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로 대한민국 면적의 약 100배인 광활한 영토의 국가인 만큼 지역별로 다양한 자연경관과 즐길 거리, 볼거리가 펼쳐진다. 캐나다관광청은 날로 증가하는 개별여행객과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캐나다 여행을 쉽고 효율적으로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 캐나다관광청_캐나다 가을 추천여행코스_커버

캐나다 가을 추천여행코스는 캐나다 전 지역 중 11개의 주와 준주에 대해 무려 80개에 달하는 다양한 코스들로 구성됐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아이콘 여행지는 물론, 유명 여행지에서 가깝지만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매력적인 근거리 여행지들을 테마별로 쉬운 동선으로 묶어 소개한다.

캐나다 여행을 꿈꾸지만 너무 방대해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는 초보자부터 심도 있는 테마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까지 누구나 책을 참고해 쉽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말 그대로 친절한 캐나다 여행책이다.

10개의 대표 테마는 다음과 같다.

△가을 단풍 △기차 여행 △추천 드라이브 코스 △아웃도어 액티비티 △야생동물 만나기 △하이킹/자연 속 산책 △미식 △오로라 감상 △웰니스 체험 △이색 숙소

‘캐나다 가을 추천여행코스’ 안내 책자는 캐나다 전도가 있어 한 눈에 여행 지역들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주별로 소개 페이지가 있어 해당 지역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어떤 테마의 여행이 있는지, 어떤 루트로 이동하면 되는지 쉽게 파악할 수도 있고, 추천여행코스의 테마, 예상 소요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다양한 테마와 지역을 원하는 대로 결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캐나다 여행을 꿈꾸는 누구나 캐나다관광청의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릴루엣_©Destination BC_Hubert Kang

한편, 캐나다관광청은 웹사이트를 전면적으로 개편했다. 책자로 소개하는 추천여행코스를 웹사이트에서 바로 지역별, 테마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캐나다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들을 웹사이트에서 검색 및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캐나다관광청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매주 추천여행코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