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엣젯항공,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4.04.16  16:40:40

공유
default_news_ad1

- 4월 21일까지 항공권 판매가 9만 원부터

전 승객 대상 스카이케어 서비스 무료로 제공

   
▲ 비엣젯항공 항공기

비엣젯항공이 2024년 4월 21일까지 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Real Deal to New M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베트남 간 직항 노선과 전 국제 노선을 편도 운임 기준 90,000원(공항세와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구입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공휴일, 성수기 제외) 더불어 2024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BU30 코드를 입력하면 30% 할인이 가능하다. (약관 및 조건 참조)

   
▲ 비엣젯항공 프로모션 이미지

비즈니스 좌석 예약 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4년 4월 30일까지 베트남-인도, 베트남-호주 간 직항편에서 BU50 코드를 입력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비즈니스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모든 승객에게 스카이 케어(SkyCare) 무료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조이(SkyJoy)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구매처에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 Vietjet Ai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호치민시에 조성된 커피 아파트

비엣젯항공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한다. 또한 비엣젯항공은 한국을 비롯한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의 인기 목적지로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여행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 인기 여행지와 발리, 자카르타, 씨엠립, 타이페이,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푸켓,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 전 세계 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