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모두투어, 천만 원 상당 숙박권 ‘쏜다’

기사승인 2024.04.17  14:59:08

공유
default_news_ad1

- ‘나의 프라임 세포에 딱 맞는 숙박권 받자’ 경품 이벤트

5월 24일까지 '모두 회원'에 한해... 낭만·미식·가성비 여행지 등 개인 취향에 따라 참여 가능

   
▲ 모두투어 이벤트 기획전 이미지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 맞아 개인 취향에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세포들'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천만 원 상당의 12개의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모두투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첫 번째 ▶'사랑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낭만 가득한 여행지 △런던의 더블트리 바이 힐튼 히드로 2박과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을 비롯하여 △로마, △두바이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출출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미식으로 유명한 여행지 △삿포로 윈덤 가든 호텔 3박과 △후쿠오카 힐튼 2박을 비롯하여 △청도 △제주도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세 번째 ▶'자린고비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 △다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3박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3박을 비롯해 △보홀 △하이난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금)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시 웰컴 쿠폰 패키지 △패키지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해외 항공권 50만 원 이상 1만 원 △국내외 호텔 5만 원 이상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