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2.11.28  11:32:03

공유
default_news_ad1

- 크루즈 여행 예약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28일 마감 임박

다음달 1일 이후 출발 일정에 적용

   
▲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예약자에 한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25만t급 세계 최대 크루즈를 보유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오늘,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다음달 1일 이후 출발하는 크루즈 일정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캐빈(크루즈 객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벤트 기간에 예약을 마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기존 예약자 및 그룹 예약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 응모는 28일 마감까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에서 크루즈 일정을 예약한 뒤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제공되는 상품권의 금액은 크루즈 일정에 따라 상이하며 스펙트럼호 일정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캐빈 당 3만원, 그 외의 크루즈 일정 예약 시에는 캐빈 당 5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아이콘 오브 더 씨

이번 프로모션은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NRD 요금제에 적용된다는 점에서도 눈여겨볼 만하다. NRD는 예약금 환불 불가 조건에 한해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나 꿈 꿔 봤을 선상 여행을 즐기고 상품권 혜택까지 챙겨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최근 25만 톤 급 규모의 초대형 크루즈 선사 아이콘호의 예약을 시작했다. 아이콘호는 40여 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릴 넘치는 워터파크, 역대 최초의 선상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레저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